908 0 0 5 1 0 8년전 0

부모의 말이 바뀌면 자녀의 인생이 바뀐다

20년간 극동방송과 경인방송에서 아나운서로 활동해 온 저자의 강연 이야기이자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경험에서 우러나온 다양한 사례들을 통해 부모들이 몰랐던 대화법의 편견들을 날카롭게 지적하고, 그 해결 방법을 구체적이고 상세하게 제시하는 대화 지침서이다. 그간 쌓아 온 방송 경력뿐만 아니라 스피치와 보이스 트레이닝과 관련된 왕성한 강의, 신앙생활 속에서 말의 중요성을 몸소 느껴 왔던 저자는 자녀의 인생 전반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는 부모의 본보기이며, 어떤 자세와 방식으로 내 자녀와 소통해야 하는가를 충만한 영성 안에서 집필하게 되었다.
20년간 극동방송과 경인방송에서 아나운서로 활동해 온 저자의 강연 이야기이자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경험에서 우러나온 다양한 사례들을 통해 부모들이 몰랐던 대화법의 편견들을 날카롭게 지적하고, 그 해결 방법을 구체적이고 상세하게 제시하는 대화 지침서이다.

그간 쌓아 온 방송 경력뿐만 아니라 스피치와 보이스 트레이닝과 관련된 왕성한 강의, 신앙생활 속에서 말의 중요성을 몸소 느껴 왔던 저자는 자녀의 인생 전반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는 부모의 본보기이며, 어떤 자세와 방식으로 내 자녀와 소통해야 하는가를 충만한 영성 안에서 집필하게 되었다.
저자 아나운서 원기범은 친가 쪽으로 3대, 외가 쪽으로 5대째인 믿음의 가정에서 태어났다. 초등학교(당시에는 국민학교)시절 '아나운서가 되면 어울리겠다'는 동네 어른들의 빈 말을 곧이곧대로 믿고 꿈을 키우다가 대학 졸업 후 1994년 극동방송에 입사하여 '굿모닝 FEBC','좋은 아침입니다',‘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사랑의 뜰안’, ‘파워틴스’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2008년에는 현재의 경인방송(FM 90.7MHZ)으로 자리를 옮겨 '상쾌한 아침 원기범입니다(월-금 07:00-09:00)'를 7년째 진행해오고 있다. 학창시절부터 해 온 합창단 활동을 바탕으로 말하기와 노래하기의 공통점을 연구 활용해 아나운싱, 말하기(스피치), 보이스 트레이닝과 관련된 열정적 강의를 하며 가르치는 일에도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다. 실생활에 접목 가능한 쉽고 재미있는 강의를 통해 '말치'를 '스피치의 달인'으로 만들어 가고 있다는 전언. 그에게 방송만큼 희열을 주는 또 하나의 존재, 바로 사회자로서의 원기범이다. 무대는 무조건 즐겨야 한다는 지론으로 여성가족부 신년인사회, 2014 인천아시안게임 주경기장 기공식, 한중수교 20주년 기념 한중콘서트, 유엔 녹색기후기금 GCF 유치 기념 축하 행사, 폴 포츠 내한공연, 마에스트로 정명훈의 아시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연주회, 제26회 전국연극제 폐막식, 제5회 일하는 노인 전국대회 개회식, 제7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전국자원봉사자대회 등 지금까지 500회 이상의 주요 행사 사회(MC) 경험을 가지고 있다. 기독교계에서도 전국 복음성가 경연대회, 성가대합창제, 성결교 100주년 기념대회, 전국 여성합창단 경연대회, 부평감리교회 창립 70주년 기념 성가 대합창제, 영락교회 창립 60주년 기념 성가 대합창제 등 다양한 행사의 사회자로 왕성한 활동을 보여 왔다. 현재까지 방송 경력 20년 동안 약 12,000시간 생방송, 연인원 약 22,000명 인터뷰의 풍부한 경험이 그의 최대 장점이자 자산이다. 교회에서는 찬양대 지휘자로 헌신하고 있으며 하나님의 사랑가운데 중학교 국어교사인 부인, 늠름하고 든든한 두 아들과 함께 행복하게 살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